신선한 주싱은 맛이 풍부하고 재미있으며 영양가도 풍부하다!

2020. 6. 14. 02:47카테고리 없음


신선한 주싱은 맛이 풍부하고 재미있으며 영양가도 풍부하다!



쥬싱은 오랫동안 사람의 식단에 도움이 된다고 선언되어 왔다.


쥬싱은 에너지를 증가시키는 것에서부터 심장을 더 건강하게 만드는 것까지, 여러 면에서 여러분의 삶을 향상시킬 수 있다.


쥬싱의 보상을 받으려면 이 팁을 따르십시오.




짙은 잎이 많은 야채에 오이를 조금 넣어 맛을 좋게 한다.


많은 채소들은 몇몇이 불쾌하게 여기는 강하고 쓴 맛을 가지고 있다.


오이는 강한 맛을 가리는 데 뛰어난 반면 음료의 맛을 더욱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많은 필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데, 특히 오이의 껍질이 그대로 남아 있을 때 더욱 그렇다.




만약 여러분이 건강과 관련된 이유로 쥬스를 먹는다면, 짙은 녹색 채소를 주스의 주요 재료로 사용해보아라.


건강상의 이점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주스가 50~75%의 차르드, 시금치, 브로콜리, 또는 이와 비슷한 채소를 함유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


그냥 남은 주스로 다른 맛있는 과일들을 골라라.




만약 당신이 사과를 저술하고 있다면, 가능한 가장 달콤하고 가장 익은 사과를 찾아라.


사과만 멍들었으면, 멍든 것을 잘라내라.


로마, 갈라, 붉은 맛사지, 후지 사과는 달콤한 주스 때문에 가장 잘 사용한다.




색상을 가이드로 사용하십시오.


밝은 빨강에서부터 활기찬 채소까지, 모든 다른 색깔의 과일과 야채는 다른 영양소와 미네랄을 가지고 있다.


다른 색깔의 농산물을 사용하면 더 많은 영양분과 다른 맛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쥬싱 후, 쥬싱기를 가능한 한 빨리 헹구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이다.


게다가, 일부 과일과 야채의 주스는 주스제 저그와 블레이드를 얼룩지게 할 수 있다.




쥬싱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생산물을 조사하라.


이용 가능한 시장 생산물의 엄청난 다양성 때문에, 제공되는 영양소의 종류에 많은 차이가 존재할 수 있다.


매일 필요한 영양소를 채워주는 성분을 사용함으로써 주스가 균형을 이루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에 뛰어난 영양소를 제공할 것이고, 여러분은 독특하고 즐거운 새로운 혼합물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건강을 위해 주스를 만들 때, 방광이나 요로 문제를 돕기 위해 크랜베리를 한 움큼 더 넣어라.


이러한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바로 사용하십시오.




생강은 다양한 요리법과 심지어 약용법이 있다.


그것은 체한 배를 가라앉히는 데 특히 가치가 있다.


그것은 건강을 증진시킬 뿐만 아니라 주스 맛에도 약간의 킥을 더한다.


생강은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궤양과 배탈은 물론 산성 역류에도 효과가 있다.




야채와 과일 주스는 당신의 시스템에서 발암물질을 추출하는 것으로 밝혀진 식물화학물질을 함유하고 있다.


가능하면 주스 레시피에 파이토케미컬이 풍부한 음식을 포함시켜라!



크랜베리는 쓴맛을 내는 경향이 있으므로, 좋은 맛의 주스로 달달한 다른 과일이나 야채와 함께 섞어서 먹어 보라.


많은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체리, 딸기, 크랜베리, 블루베리의 조합이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자신만의 시그니처 레시피를 만드세요.




"마이스팅"이라고 불리는 주스기의 종류는 과일에 사용하기 좋은 것이다.


이러한 종류의 주스는 과일과 야채의 다양한 식물 세포의 벽을 부수기 위해 하나의 오거로 작용하여 추가적인 순수화를 가능하게 한다.


쥬싱 루틴에 맛을 들이려면 이러한 다양한 특징을 살펴보십시오.




쥬스를 만들 때, 여러분이 보통 고려하지 않을 과일과 채소를 곁들여 다른 재료로 맛을 가려라.


이것은 여러분이 과일이나 야채들을 서빙할 때 여러분이 먹지 않을 수도 있는 매우 중요한 영양소를 섭취하도록 도울 수 있다.


레몬과 사과는 다른 과일과 야채 주스를 더 맛있게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여러분이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함유한 맛있는 음료를 만들기 위해 주스기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에너지가 필요하며, 쥬싱은 당신에게 이것을 제공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근육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분의 단백질을 제공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운동요법이 무겁다면, 신선한 농산물을 쥬싱하면 운동 후에 당신의 몸 안의 전해질을 보충할 것이다.


근육을 다시 만들고 싶을 때 단백질 분말을 넣으세요.




주스를 마실 때, 주스를 실제로 제공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도록 확실히 하고 싶은 겁니다.


사실, 당신은 그것을 만든 직후에 마셔야 한다.




당신은 주스가 당신의 건강에 매우 이롭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위의 기사에 있는 정보를 사용하면 쥬싱이 당신의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강력한 방법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을 것이다.


그 주스기를 꺼내서 영양과 건강을 바꾸는 데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