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업주가 기사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2020. 6. 14. 02:47카테고리 없음


모든 사업주가 기사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기사 마케팅에 관해서는 기억해야 할 것이 많다.


비록 그것이 상대적으로 작은 세부사항일지라도, 이것은 당신의 교통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러한 실수를 피하려면 유용한 힌트를 계속 읽어보십시오.




귀하는 사람들에게 귀중하거나 독점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무료 보고서와 같은 뉴스레터 가입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이나 다른 누군가가 이 보고서를 쓸 수 있지만, 그것은 당신의 이메일에 가입할 수 있는 잠재 고객들을 설득하기 때문에 누군가가 그것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


그 보고서에는 독자들이 실망하지 않도록 훌륭한 정보가 포함되어야 한다.




SEO 콘텐츠를 만들 때 AP 스타일 요구 사항을 엄격하게 준수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이점은 검색엔진 내에서 더 도움이 되는 기사나 블로그에 있는 참고자료들이다.


콘텐츠가 흐르려면 일부 AP 규칙을 따라야 하지만 검색엔진 순위 향상을 위해서는 제한을 줄여야 한다.




모든 문서에서 제목 태그를 올바르게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의 SEO에 사용된 주요 문구를 포함해야 한다.


또한, 다른 방법으로 당신의 페이지를 묘사하도록 노력하라.




독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하라.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피드백을 제공하고 목소리를 내는 것을 좋아한다.


피드백을 장려하면 독자들이 기여할 수 있다.


그들은 이것을 좋아할 것이고, 당신은 그들이 찾고 있는 것에 대한 값진 통찰력을 얻을 것이다.




블로그를 만드는 것은 당신의 업계에서 당신의 신뢰성과 리더십을 강조하는 좋은 방법이다.


여러분의 통찰력과 리더십 기술을 보여주는 흥미롭고 설득력 있는 기사들로 여러분의 블로그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최신 산업 동향에 대해 논의하는 것은 방문객들에게 당신이 최첨단에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상품을 스스로 판매하려고 한다.


필요하게 될 글쓰기 재능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적절한 문법 기술을 다운받도록 해봐라.


다른 흔한 글쓰기 개념에 대한 지식도 필수다.


하지만, 최고의 글쓰기는 학습된 방법론 외에도 타고난 소질을 필요로 한다.


이것은 당신이 타고난 지식이 아니라 습득한 지식이다.




얼마 동안 기사를 쓴 후에, 여러분은 많은 양의 온라인 작업, 즉 인터넷을 통해 많은 양의 기사를 만들게 될 것이다.


가장 좋은 기사를 사이트의 눈에 잘 띄는 곳에 보관하거나 무료 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는 eBook을 통합해 보십시오.


당신의 eBook이 좋은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한, 사람들은 그것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것이고 이것은 사업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기사가 작가로서 당신을 반영하도록 하라.


당신의 성격과 독창성의 측면을 포함하는 것은 상품을 밀어내는 건조하게 쓰여진 기사보다 당신의 청중들에게 더 매력적일 것이다.


쓰는 모든 것에 정직하고 독특하게 하라.


당신의 목표 독자들은 다시 방문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을 것이다.




웹사이트가 어떤 이유로 기사를 삭제하지 않는 한, 기사는 항상 새로운 트래픽을 가져오는 데 머물러 있을 것이다.


기사는 당신의 다른 기사를 홍보하여 훨씬 더 많은 팔로워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당신의 기사를 마케팅할 때, 당신이 매우 매력적인 헤드라인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이렇게 하면 사람들은 당신의 기사를 읽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것이다.




하이퍼링크 문구를 사용하여 앵커 텍스트를 포함하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기사를 홍보하고 사업 성공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자신의 백링크를 작성하려면 다른 페이지에 연결하십시오.




이전에는 몰랐던 기사 마케팅에 대해 알아채지 못하셨나요? 만약 당신이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다면, 당신은 그랬다.


아무도 모든 것을 알지 못하며, 자신이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대개 심하게 넘어진다.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팁을 활용하면 귀사의 비즈니스는 성공의 길로 나아갈 수 있을 겁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탄탄한 기반 위에 구축되면 비즈니스가 크게 확장될 것이다.